팩토리 커피숍 & 방콕 맛있는 카페

카테고리 없음|2021. 2. 18. 08:44
반응형

방콕에서 아눗싸와리 즉 전승기념탐역은 비행기를 제외한

모든 교통 수단을 이용 할 수 있는 곳이죠.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의 만남의 장소가 되고는 해요.^^

그런 교통도 편리한 곳에 있는 맛나고 멋나는 커피숍 "팩토리커피"

그 방문기를 올려봅니다^^

방콕 팩토리 커피는 35/18 Phayathai road Bangkok 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 이 카페를 찾아와서 보게 되는 첫 인상이여요.

심플한듯, 무심한듯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여요 ㅎㅎ

카페안을 들어서면 보이는 전경들이여요.

테이블이 만석이라..한 20분 이상 기다렸다가 자리가 나서 앉았어요.

이 곳도 오픈 바를 중심으로 테이블들이 빼곡히 있고요.

오픈 바 안 쪽으로는 바리스타님들이 열정적으로 일하고 계셔요.ㅎㅎ

아참! 이곳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출신의 바리스타가 있는 곳이라는것!!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보틀라떼 콜드브류보틀, 스페셜밀크라떼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케멕스 드립커피도 맛볼 수 있어요!!

콜드브류 커피 종류는 보틀병과 함께 왕얼음이 담긴 잔을 같이 주는데

부어라 마셔라 하면 됩니다.ㅋㅋ

달달하고 독특한 메뉴를 겁내하는 저는 같이 간 친구들과 함께 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케멕스 드립커피를 마셔보았어요.

라떼의 맛은 고소고소한 넛트향이 두드러졌구요.

아메리카노는 쏘쏘 였어요.

케멕스 드립으로 먹었던 드립커피도 기대이상의 맛은 아니었구요.

원두를 직접 로스팅을 하는데 라떼가 시그니쳐이다보니

라떼에 어울리도록 더 특화해서 로스팅을 하는 느낌의 커피 맛이었어요.

(순전히 개인적 맛의 취향입니다^^)

라떼 메뉴는 추천 100xxxx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기에

담에 다시 한 번 더 가서 오늘 맛 본 메뉴 외의 메뉴를

즐기고 와야 겠어요.^^

shop,factory coffe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