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텍스 전자세금계산서 간단한 발행방법

카테고리 없음|2017. 7. 21. 09:00
반응형

국세청과 이세로가 통합되어

 

​홈텍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할수 있는데요..

 

전자세금 계산서를 우찌 발행하는지 고민 하시는 분들..

 

따라 오세요~ 쉽게 설명 드립니닷

 

 

 

프로그램을 쓰는게 아니라 홈텍스에서

무료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봅시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전 필요한 정보 및  공인인증서

 

1.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용 범용 공인인증서

2. 공급자와 공급받는자 정보 ( 사업자번호/주소/이메일 주소 )

3.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할 금액

 

먼저 포털에서 홍텍스를 검색 하세요

 

접속후 홈페이지 에서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회원가입이 필요하구요~ 가입후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주세요->>

 

 

그 후에 공인 인증서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용도가 은행용이 아니라-->> 전자세금용 이어야 합니다

 

 

로그인후 메인 화면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클릭해 주세요

 

 

그후 발급 건별 발급을 클릭하시면

 

기본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공급자-본인과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표시항목은 받드시 체크 혹은 기입이 필요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를 넣으시고 '확인'을 눌러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확인 하시구요

업체 정보의 입력후 <작성일자>를 확인하고,

발급을 원하는 날짜까지 선택하신후 화면 맨 아래 발급하기를

클릭하시면 마무리 됩니다..

발급하기 클릭전에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꼼꼼히 확인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