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최신가요 순위/최신노래무료재생

노래관련|2015. 9. 10. 08:00
반응형

 

 

늦은감이 있지만 9월 최신가요 순위표 시작합니다

 

먼저 엠넷 순위 TOP 10입니다

 

여전히 무한도전에서 발표된 노래들이 TOP 10위 안에 있구요..

겁-송민호, Lion Heart - 소녀시대, 지워지지 안는 1- 주비거미, 3초 - 키샘, 사실은 내가 -정인&용팔이가

10위권 안에 있네요..다음 차트 보시죠,.

 

 

 

멜론으로 가보시죠...

겁-송민호외 오빠차- 인크레더블&타블로&지누션, 거북선- 자매즈&앤덥&송민호, 소녀시대-라이언하트 와 혁오-위잉위잉

이 10위권 안에 있군요..실시간은 비슷비슷 한데 역시 주간 차트라 순위에 변동이 많네요..

 

 

 

 

다음은 벅스 챠트입니다. BEAT 10 들어갑니다..

위 두 챠트외 빅뱅의 우리사랑 하지 말아요가 순위권에 들어있네요,.

 

 

 

 

 

 

 

소리바다는 어떻습니까?? 비~슷 합니까~~?

비슷합니다~ 9위에 SG워너비의 가슴뛰도록이 새롭게 보이는거 빼곤..

 

 

 

 

 

 

 

실시간 챠트는  10위에 링크된 노래들이 거기서 거기...

하지만 역시 주간 챠느는 음원 사이트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9월 2주차 최신가요 순위였습니다..

최신가요 다운로드에 순위들 참고 하시구요..

블로그에서 재생되는 노래 틀어놓고 들어도 심심하진 않을듯..

그럼 다음을 기약하며..

반응형

댓글()